제품특징 및 설명 전통적인방법만을고집한다. • 서해안 천일염을 2년동안 간수를 빼고, 지리산 근처에서 생산된 대나무통에 간수뺀 천일염을 넣어 황토를 입구를 막은 후, 쇠가마에 넣고소나무 장작불로 굽기를 8번 반복한 후, 마지막 9번째에 1,400도 이상으로 가열하면 죽염기둥은 순식간에 녹아 마치 용암처럼 그 액체가 흘러내린다. 이것이 식으면 단단한 돌덩어리로 변하는데, 이것이 바로 죽염입니다.
• 1600도의 불길에서 용암처럼 흘러내리는 죽염의 진수. 오리지널 죽염 속에는 칼슘, 철, 구리, 아연, 게르마늄, 셀레늄,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미네랄은 고온에서 파괴되는 것이 상식인데 무려 1600도 이상의 불로 처리했는데도 미네랄이 증가한다니, 이런 것이 바로 오리지널 죽염의 알 수 없는 힘이다.
이용방법 [9회 죽염 먹는 방법] * 고체(알갱이)죽염의 경우 2~3개, 분말(가루)죽염의 경우 1/3티스푼의 양을 입에 물고 있다가 다 녹으면 천천히 넘긴다. * 침으로 녹여먹기가 힘들면 생강감초차에 타서 먹어도 좋습니다. * 우유에 소량 넣어서 마시면 맛도 좋고 위를 편하게 하여 소화가 잘 됩니다 * 커피처럼 자극적인 음식에 넣으면 특유의 강한 맛이 없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 한꺼번에 많이 먹는 것 보다는 소량을 자주,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밭마늘과 죽염의 활용법] * 마늘을 구워 죽염에 찍어 먹는 것은 죽염섭취의 좋은 방법이다. 밭마늘을 껍질을 벗기지 않고 통째로 프라이팬 위에 올려 놓고 중간 정도 불로 10~20여분을 굽는다. 이때 골고루 익도록 잘 뒤적거리는 것이 좋다. * 겉은 타더라도 속은 말랑말랑하게 잘 익혀진다. 젓가락으로 찔러 보았을 때 다 익으면 껍질을 벗겨 죽염에 찍어서 먹는다. 하루에 5~10통을 식사 후 30분 또는 잠자기 30분 전에 먹는 것이 좋다 * 마늘을 구워 먹기 힘든 경우에는 밭 마늘을 구워 가루로 낸 다음 죽염과 혼합하여 환으로 제조한 죽마고우(환)으로 대용하면 좋다
[기타 죽염의 활용법] * 죽염은 평상시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 김치를 담글 때 천일염 대신 죽염을 쓰면 좋고, 국을 끊일 때나 기타 음식을 조리할 때 죽염 으로 간을 맞추면 좋다. 또한 죽염으로 만든 조선간장, 죽염서목태간장, 죽염된장, 죽염고추장 등을 늘 밥상에 올려 놓고 음식을 통해 섭취하도록 해야 한다..
|